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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Unreal Engine] Component

    목차

초기화 방법

액터


==GistCodeStart==
==GistCodeEnd==


다른 컴포넌트


컴포넌트 내부에 다른 컴포넌트를 생성 및 초기화를 하는 행위 자체는 언리얼 표준이 아니라고함. 불가능하지 않지만 안정적인 코드 설정에 대한 연구가 필요함.


참고자료




Transform


수정 가능. 가능한 BeginPlay 이후에 호출하는 것을 추천. 
추가적으로 아래 사항 주의
  • 주의 사항 1 : AttachToComponent 함수 호출시 FAttachmentTransformRules 옵션을 유의.
  • 주의 사항 2 : 물리 옵션 (물리 시뮬레이션) 중인 경우. SetSimulatePhysics(false) 호출 한 뒤 진행.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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